마케터 카타를 처음 시작할 때는
아침마다 일어나자마자
카타를 진행했었다.
아침에 카타를 진행하면 좋은 점이
잠이 깬다..
그런데 팀프로젝트도 진행하고
아침에 잘 못 일어나는 이슈로
(지독한 핑계)
카타 진행을 안 하고 있었다.
지금은 광고를 돌리는 기간이기도 하고
피피티도 여유가 있기 때문에
오늘은 간만에
밀린 카타를 진행했다.
역시 재밌어.

확실히 데이터 많은 게 재밌다ㅎ,,ㅎ
오늘 그동안 밀렸던 걸 해서
10개 넘게 했는데
엑셀 함수 너무 재밌다
이것도 살짝 게임 느낌쓰
피벗도 재밌고

사실 초반에 가끔
GA4에 대한 것들 좀
틀렸었는데..
오늘 한 것들은 다 만점이었고,
엑셀 나름 나쁘지 않은듯?
엑셀 안 한 지가 좀 되었었는데
이정도면 아주 만족!
2차 광고도 아주 잘 돌아가는 중!
근데 예산이 1차랑 두 배 차이가 나서..흐음
계속 CPL 확인하는 중인데
(2차에는 들락거리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
계속 네이버에 페이스북 치고 있음,,)
CPL이 오르락 내리락 할 때마다
내 마음이 아프다..
내려갔으면 제발 그대로 있으라구..

'마케팅 신생아실 >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숨은그림찾기-오늘의 TIL (0) | 2026.01.28 |
|---|---|
| 이메일전략끝-오늘의 TIL (0) | 2026.01.27 |
| 완료-오늘의 TIL (0) | 2026.01.26 |
| 오늘까지만봐주세요-오늘의 TIL (0) | 2026.01.23 |
| 팀플중-오늘의 TIL (0) | 2026.01.22 |